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양희영, LPGA 투어 최종전 3R 공동 선두, '26억원의 우승 상금이 빛나다'

by 부를향한여정 2023. 11. 19.
반응형

양희영이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최종전 CME 그룹 투어 챔피언십에서 공동에 올랐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이번 대회에서 그냐가 펼치는 뛰어난 퍼포먼스와 함께 대회 상금과 뒤르 쫓는 선수들과의 치열한 경쟁에 대해 함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블로그에서 함께 양희영의 활약을 응원해주시기 바랍니다!

 

 

 

 

양희영 선수의 기록과 도전

 

 

양희영 선수가 LPGA 투어 최종전 CME 그룹 투어 챔피언십 3라운드에서 8언더파 64타를 기록하여 공동 선두에 올랐습니다.

 

 

 

 

 

이는 2013년 이후 4년 9개월 만에의 LPGA 투어 우승 도전이며, 현재 하타오카 나사(일본)와 공동 선두를 달리며 통산 5승애 도전 중 입니다.

 

양희영의 뛰어난 3라운드 퍼포먼스

 

 

양희영의 3라운드 퍼포먼스는 탁월합니다. 페어웨이 안착률 85.71% 그린 적중률 88.89%, 퍼트 수는 27개로, 정확한 샷 메이킹과 일관된 경기력을 보여주었습니다.

 

 

 

 

13~15번홀에서의 3연속 버디와 17번홀에서의 3m 버디 퍼트는 그녀의 능력을 강조하는 순간이었습니다.

 

대회 상금과 경쟁 상황

 

 

이번 대회의 우승 상금은 200만 달러로 LPGA 투어에서 가장 많은 상슴을 제공합니다. 릴리아 부는 올해의 선수상을 거의 확정한 상태이며, 상금 규모가 매우 크게 높아져 양희영의 도전에 대한 기대가 더 커지고 있습니다.

 

 

 

김효주의 도전과 최종 라운드 기대

 

김효주는 공동 17위에 있으며 베오 트로피에 도전 중입니다. 티띠꾼과의 타수 차이를 극복하고 수상하려면 최종 라운드에서의 몰아치기가 필요합니다.

 

 

 

양희영 선수는 긴장을 느끼지만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최종 라운드에서의 경쟁과 결과가 기대됩니다.

 

 

위 한국 골프 스포츠 관련해서 이 정보도 있습니다.

 

2023.11.14 - [분류 전체보기] - 아시아 태평양 여자 골프의 샛별들, 김민별과 황유민의 화려한 무대 개막!

 

아시아 태평양 여자 골프의 샛별들, 김민별과 황유민의 화려한 무대 개막!

오늘은 아시아퍼시픽컵에 참가하는 미래의 스타, 김민별과 황유민을 비롯한 선수들의 스토리로 여행을 시작해 봅시다. 이번 블로그에서는 나날이 발전하는 한국 여자 골프계의 흥미로운 최신

class-run.co.kr

 

2023.10.23 - [분류 전체보기] - 한국 여자 골프 역사, 이민지의 10번째 승리와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한국 여자 골프 역사, 이민지의 10번째 승리와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

이번 글에서는 이민지(히니금융그룹)가 BMW 레이디스 챔피언십에서 창설 이래 처음으로 한국 선수로 우승을 차지하며 역사적인 10승을 달성한 스토리를 전합니다. 연장전 승부와 한국 여자 골프

class-run.co.kr

 

2023.10.02 - [분류 전체보기] - 한국 여자 골프 대표팀,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빛나는 은메달 획득!

 

한국 여자 골프 대표팀,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빛나는 은메달 획득!

2022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한국 대표팀은 탁월한 실력과 열정으로 은메달을 차지하며 많은 눈길을 끌었습니다. 이 대회에서의 성과와 선수들의 역동적인 경기 하이라트를 함께 보겠습니다. 은

class-run.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