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와 네 번째 재계약을 체결한 나나는 14년간 이어진 두터운 신의와 함께 더욱 강력하게 돌아왔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그녀가 연기자로서도 성장하며 새로운 도약을 준비 다채로운 활동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나와 플레디스의 재계약 소식
가수 겸 배우 나나가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와 네 번째 재계약을 체결했다. 이 소식은 나나와 플레디스 간에 14년간 이어진 끈끈한 유대와 두터운 신의를 바탕으로 한 결정으로,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장기간 서로를 존중하며 쌓은 두터운 신뢰를 강조하묘 재계약을 발표했다.
나나의 다채로운 활동 경험
나나는 2009년 애프터스쿨의 두 번째 싱글 '너 때문에'로 데뷔하여 주목을 받았으며, 이후에는 오렌지캬라멜과 애프터스쿨 레드 등의 유닛 그룹에서도 성공적인 활약을 펼치며 다양한 콘셉트를 선보였다.
2016년 드라마 '굿와이프'를 통한 배우 데뷔 후,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서 연기력을 향상시키며 성장하고 있다.
플레디스와의 재계약 의미와 다가올 활동 계획
플레디스와의 재계약은 나나의 음악과 연기 활동에 대한 꾸준한 지원을 강조하며, 나나가 더욱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나나는 2024년에도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며 드라마 '내 남자의 큐피드'와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등의 프로젝트에 참여할 예정이다.
팬들의 열렬한 응원과 미래 전망
나나와 플레디스의 재계약 소식에 대한 팬들의 반응은 뜨겁다. 팬들은 SNS를 통해 축하와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며 나나의 지속적인 성장과 발전을 기대하고 있다.
재계약으로 나나는 더욱 안정된 기반 위에서 더 큰 성공을 이룰 것으로 예상되며,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역시 나나의 재능과 열정을 지워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하고 있다.
위 관련된 이 정보도 있습니다.
2023.12.01 - [분류 전체보기] - IVE의 음악 여정, 차트 정상을 향한 환상적인 여행
2023.11.22 - [분류 전체보기] - 고구마 끝, 이번에는 사이다로 반격! 지드래곤의 법적 전투
2023.11.10 - [분류 전체보기] - 우주소녀 다영의 놀라운 다재다능함과 도전적인 여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