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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로운 감동, 농심 '신라면'의 새 광고 세상

by 부를향한여정 2024. 1.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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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8년 동안 사랑받아온 '사나이 울리는 농심 신라면'의 전설적인 카피가 이제 '인생을 울리는 신라면'으로 새롭게 변화했습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이 새로운 변화에 주목하여 농심이 소비자와의 감정적 교류를 강조하며 브랜드 이미지를 어떻게 새롭게 그려나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카피 변경과 새로운 콘셉트 도입

 

라면 브랜드 '신라면'이 38년 만에 광고 카피를 변경하며 새로운 콘셉트 도입했다. 1986년 출시 이후로 사용된 '사나이 울리는 농심 신라면'은 이제 '인생을 울리는 신라면'으로 대채되었다.

 

 

 

 

이로써 브랜는 매운맛에만 초점을 맞춘 것이 아니라, 소비자와의 감정적 교류를 강조하며 더 나은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고자 하는 새로운 방향을 제시했다.

 

콘텐츠와 방송 일정

 

새로운 광고는 '인생을 울리는 신라면'으로서, 라면이 소비자의 일상 순간을 함께하며 가족, 친구, 동료와의 소중한 순간을 강조한다.

 

 

 

 

광고는 20일부터 방송 시작되며, 본편과 네편은 2월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브랜드 전략과 이미지 재정립

 

이번 광고 변경은 농심의 브랜드 전략의 핵심 부분으로, 고객과이 감정적인 교류를 강조하여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자 하는 의도가 반영되었다.

 

 

 

 

라면이 단순한 제품이 아닌 소비자와의 관계를 강조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새롭게 정립하고자 하는 전략적인 결정이라 할 수 있다.

 

제작사변격와 기대효과

 

농심은 이번 광고 탬페인을 위해 기존의 농심기획이 아닌 LG 계열 광고 대행사인 HS애드를 선정했다. 이를 통해 신선한 시각과 아이디어를 통해 브랜드 이미지를 재정립하고자 한다.

 

 

 

 

이러한 전략적인 변경은 브랜드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소비자들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유도할 것으로 기대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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