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는 그 동안 '대장금', '사임당 빛의 일기', '구경이' 등의 작품에서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이번에는 '의녀 대장금'에서 그녀가 의녀가 된 장금이의 이야기를 펼치며 개로운 감동을 선사할 예정입니다.
이영애의 기대되는 컴백과 드라마 소개
배우 이영애가 기대되는 컴백 소식을 전하며, '의녀 대장금(가제)' 드라마의 개요를 소개합니다. 드라마는 '대장금'의 후속작으로 20주년을 맞아 내년 초 방영이 목표로 설정되었습니다.
판타지오는 이 작품의 촬영을 지난해 10월부터 준비해오며, 최근에는 작가와의 계약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이영애의 연기력과 작품 역사
이영애는 '대장금', '사임당 빛의 일기', '구경이'와 같은 드라마뿐만 아니라 영화 '봄날은 간다', '친절한 금자씨'에서 높은 연기력을 선보인 배우로 소개됩니다.
'의녀 대장금(가제)'는 그녀가 의녀가 된 장금이의 이야기를 다루며, 장금이의 고난과 의지가 그림 예정입니다.
판타지오의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사업과 기되대는 성과
판타지오는 현재 '의녀 대장금'뿐만 아니라 다른 드라마 프로젝트와 함께 국내 아티스트들과 협력하여 안정적인 발전을 이루고 있습니다.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국내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의녀 대장금'의 제작 방영은 회사의 또 다른 큰 도약으로 기대됩니다.
위 이영애 관련되 이 내용도 있습니다.
2023.11.21 - [분류 전체보기] - 이영애의 따뜻한 마음, 세계 어린이들에게 소중한 희망의 선물
2023.09.15 - [분류 전체보기] - 모로코 대지진과 리비아: 구호를 위한 해피빈의 노력
2023.08.19 - [분류 전체보기] - 이영애, 하와이 산불 피해지원을 위한 성금 5000만원 기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