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라마 '모범택시2'가 해외 온라인 동영상 서비스(OTT)에서 7주 연속 1위를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이 드라마는 싱가포르, 홍콩, 인도네시아 등을 포함한 동남아시아 전역과 중동, 아프리카 등 16개국에서 가장 많이 시청한 작품 1위에 올랐으며, 종영 7주 연속 통합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또한, 이제훈 주연의 홍콩 방문과 함께 열린 국제 방송 영상 마켓 '2023 홍콩 필마트' 공식 섹션'뷰 어나운스먼트 2023'에서 뷰의 깜짝 게스트로 등장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이 밖에도 뷰가 주최한 해외 팬미팅 투어 '베케이션'을 통해 필리핀,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등에서 현지 팬들과 만났습니다.
Viu(뷰) 관계자는 "드라마 '모범택시2'의 글로벌 성공은 그 의미부터 남다르다"며 "당초 로맨드에 특화돼 있던K-드라마 열풍이 이제는 장르적 한계를 뛰어넘어, 재미와 완성도가 보장되면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내고 전 세계인에게 사랑받을 수 있다는 것을 확인시켰다"고 평가했습니다.
이번 '모범택시2'의 글로벌 인기는 K-드라마의 성장과 함께 더욱 빛을 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성장은 앞으로도 계속되며, 더 많은 K-드라마가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모범택시 #K_드라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