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조인성과 홍현희의 첫 만남, '전참시'에서 눈길을 사로잡다

by 부를향한여정 2023. 7. 9.
반응형

"조인성과 홍현희의 첫 만남에서 펼쳐진 뜨거운 장면이 '전참시' 프로그램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조인성의 깜짝 놀라움과 홍현희의 아름다움이 이상적으로 그려지며 이야기의 유쾌한 대화와 이영자의 화로회까지 더해져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조인성의 깜짝 놀라운과 홍현희의 아름다움

조인성과 홍현희의 첫 만남에서의 장면은 '전참시' 프로그램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조인성은 홍현희를 처음 만났을 때, 그녀의 아름다움에 깜짝 놀랐다고 전해졌습니다. 이영자의 화로회 참석한 자리에서 조인성은 홍현희의 첫 만남은 아니었다고 밝혔으며, 과거 똥별이 임신 중이던 시절에도 그녀를 만나 아름다움에 놀랐다는 이야기를 전했습니다.

 

 

 

홍현희는 조인성의 시선을 사로잡았을 뿐 아니라 이야기를 통해 그녀의 아름다움을 칭찬받았습니다.

 

홍현희와 조인성의 유쾌한 대화

조인성과 홍현희의 만남에서는 유쾌하고 재치 있는 대화가 이어졌습니다. 홍현희는 조인성의 칭찬에 대해 유머를 섞어 "고민시 씨가 예쁘냐, 제가 예쁘냐"라는 농담을 던져 조인성을 당황시켰습니다. 옆에 있던 김종수는 상황을 회피하려면 와인을 마시자고 제안했습니다.

 

 

이 즐거운 대화는 조인성과 홍현희의 만남에 색다른 분위기를 더했으며, 시청자들에게도 웃음과 유쾌한 장면을 선사했습니다.

 

이영자 화로회와 파김치 대화

'전참시' 방송에서는 홍현희와 조인성의 만남 이외에도 이영자의 화로회에 대한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이영자는 배우들에게 파김치를 나눠주었는데, 배우들은 이미 그 맛을 알고 있었습니다. 전현무는 자신이 어쩌다 배우를 보게 되었는지 웃으며 파김치에 대해 물어보았고, 권율은 자신의 경험을 이야기하며 "저한테는 바질김치 엄청 묻더라"라고 말했습니다.

 

 

 

이영자의 화로회와 파김치 이야기는 다양한 배우들의 즐거운 대화와 함께 방송의 재미를 더했습니다.

 

'전참시'의 인기와 신청자들의 관심

'전참시'는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으며, 이번 방송에서는 '밀수' 팀의 출연뿐 아니라 이영자의 화로회에서 벌어진 이야기도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시청자들은 조인성과 홍현희의 만남에 흥미롭게 시청하며, 이영자 파김치 이야기도 재미있게 받아들였습니다.

 

 

'전참시'는 다양한 이야기와 유명 인사들의 참여로 시청자들의 사랑과 관심을 지속적으로 받아오고 있습니다.

 

이 정보도 도움이 되실겁니다.

 

2023.07.05 - [분류 전체보기] - 김희철, 생일을 맞아 '1억 기부'로 학폭문제연구소 지원

 

김희철, 생일을 맞아 '1억 기부'로 학폭문제연구소 지원

슈퍼주니이 맴버인 김희철이 생일을 맞아 학교 폭력 문제를 해결하고 청소년들의 안전한 성장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습니다. 그의 기부로 푸른나무재단은 학교폭력문제연구소를 운영하고 있

class-run.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