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의 대히트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 이어 이번 작품 '오징어 게임2'도 국내외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작품은 첫날 부터 놀란을 이야기했으나, 넷플릭스는 계획대로 촬영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오징어 게임2'의 결과에 대한 많은 이들의 관심이 기울어져 있습니다. 지금부터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오징어 게임2' 촬영 시작, 논란 속에 예고된 대로 이뤄진다.
넷플릭스의 원작 드라마 '오징어 게임'이 대히트 기록하며, 이번에는 '오징어 게임2'가 국내 외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그러나 이번 작품은 첫 촬영부터 논란이 있었다.
특히 이번 작품에 출연한 빅뱅 출신의 탑이 대마초 혐의로 기소되어 논란이 일었거, 이와 관련해 탁과 이정재, 이병헌 등의 관계가 이슈가 되기도 했다.
넷플릭스는 계획대로 '오징어 게임2' 촬영 진행 중
하지만 넷플릭스는 이번 작품의 촬영 계획대로 진행하고 있으며, 11일 촬영이 시작됐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에 대해 넷플릭스 측은 "캐스팅에 변동 상항이 없다"며 "오징어 게임2가 촬영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또한, 주요 출연진들이 모두 촬영에 참여해 이들의 새로운 연기와 캐미를 기대할 수 있다.
'오징어 게임2'에 다양한 배우들이 합류
이번 작품에서는 전작의 주역 이정재를 비롯해 이병헌, 공유, 강하늘, 이진욱, 박성훈, 박규영, 조유리, 위하준, 양동근, 탑, 노재원, 이다윗 등의 다양한 배우들이 새롭게 합류해 이야기를 완성해 나갈 예정이다.
촬영은 서울과 인천 등지에서 이뤄지며, 기대감을 모은 '오징어 게임2'의 완성자기 어떤 결과를 보여줄지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린다.
'오징어 게임2' 촬영, 기대가 집중되다
'오징어 게임'의 성공에 이어 '오징어 게임2'도 국내외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으며, 넷플릭스는 논란 속에서도 계획된 대로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작품에는 다양한 배우들의 합류로 인해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으며, 많은 이들이 완성작이 어떤 결과를 보여줄지 관심을 가지고 있다. '오징어 게임2'는 촬영이 진행되는 동안 계속해서 논란과 관심의 중심에 있을 전망이다.
아래에 있는 이 정보도 도움이 되실겁니다.
2023.06.23 - [분류 전체보기] - 넷플릭스의 한국 콘텐츠 시장 공략과 협력 전략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