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헤이즈 하차 소식과 음악 복귀: 새로운 시작의 시작

by 부를향한여정 2023. 8. 25.
반응형

헤이즈가 라디오 DJ로 활동하던 '볼륨을 높여요'에서의 하차와 음악 활동 복귀에 관한 소식이 도착했습니다. 그리고 후임 DJ에 대한 관심등에 대해 소개하고자 합니다.

 

 

 

 

그녀의 음악 세계와 함께 새로운 여정을 따라가보시죠!

 

 

 

 

헤이즈의 라디오 DJ 하차 소식

 

가수 헤이즈가 라디오 DJ로 활동하던 '볼륨을 높여요' 프로그램에서 하차한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헤이즈는 2022년 8월 22일 부터 KBS 쿨 FM '헤이즈의 볼륨을 높여요' DJ를 맡았으며, 2023년 9월 3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자리에서 물러납니다.

 

 

 

 

 

이는 본업인 음악 활동 복귀를 위해 고심 끝에 내린 결정이었습니다.

 

팬들의 반응과 헤이즈의 메시지

 

이번 하차 소식으로 인해 팬들은 아타까움을 느끼지만, 헤이즈의 음악 활동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헤이즈는 소속사 피네이션을 통해 "DJ라는 멋진 옷을 입혀주신 '볼륨을 높여요' 제작진분들 덕분에 1년간 많은 세상을 들으며 행복하게 여행했다"고 하차 소감을 밝혔습니다.

 

 

 

 

또한 그는 청취자에 대한 감사의 말을 전하며, 음악을 통해 계속해서 팬들과 함께하겠다고 다짐했습니다.

 

후임 DJ에 대한 관심

 

이번 하차를 계기로 후임 DJ가 누가 될지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KBS는 이에 대해 "헤이즈 DJ의 하차 소식을 접한 후, 후임 DJ에 대한 노의가 진행 중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볼륨을 높여요' 프로그램은 다양한 디제이들이 음악과 이야기를 청취자들에게 전달하는 대표적인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오랜 역사가 있습니다.

 

헤이즈의 앞으로의 계획

 

헤이즈는 "현재는 새로운 앨범을 준비하고 있으니 좋은 노래로 찾아뵙겠다"며 팬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고, 건강하고 행복한 날들을 바라는 메시지로 마무리한 바 있습니다.

 

 

 

 

이로써 헤이즈는 음악 활동에 전념하며 새로운 음악을 선보일 준비를 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아래에 있는 이 정보도 도움이 되실 겁니다.

 

2023.04.21 - [분류 전체보기] - 장성규, '굿모닝FM' 하차.."인연 끊어지지 않는다"

 

장성규, '굿모닝FM' 하차.."인연 끊어지지 않는다"

MBC FM4U '굿모닝FM 장성규입니다.'에서 장성규 방송인이 하차 심경을 밝혔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21이 방송된 '굿모닝FM'에서 장성규는 '언젠가 만날 인연인 사람들은 보이지 않는 붉은 실로 연

class-run.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