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피겨 스타 김예림의 환상적인 우승이 핀란디아 트로피에서 기록되었습니다. 이 글에서는 김예림의 경기 결과와 그녀의 피겨 스케이팅에 대한 열정을 살펴보겠습니다.
김예린, 핀란디아 트로피에서 우승
한국 여자 피겨 스타인 김예린은 2023-24 국제빙상경기 연맹(ISU) 챌린저 시리즈 핀란디아 트로피아에서 우승하며 높은 실력을 입증했습니다.
김예림은 핀란드 에스포에서 열린 이 대회에서 뛰어난 실력으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녀의 우승은 한국 피겨스케이팅의 밝은 미래를 예고하며 국제 무대에서의 성과를 빛내고 있습니다.
기술적 역량과 경이 결과
김예림은 이 대회에서 기술점수(TES) 55.09점, 예술점수(PCS)63.62점, 감점 1점을 합펴 117.71점을 기록했습니다. 그녀는 전날 쇼트프로그램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아 최종적으로 총점 187.91점으로 2위를 앞서 1위에 올랐습니다.
김예림의 경기 결과와 점수는 그녀의 높은 실력과 실력 향상을 강조하고, 다른 선수와의 점수 차이를 강조하여 그녀의 우승을 더욱 빛내고 있습니다.
대회 선택과 헌신적 노력
이번 대회는 본격적인 시즌을 앞둔 김예림이 부상 회복 후 실력 감각을 찾기 위해 참가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는 오는 11월에 중국 충칭에서 열리는 ISU 시니어 그랑프리 4차 대회 컵 오브 차이나, 일본 오사카에서 열리는 ISU 시니어 그랑프리 6차 대회 NHK 트로피에도 연달아 출전할 예정입니다.
김예림은 자신의 경기르 통해 부상 회복과 경기력 향상을 위해 얼마나 헌신하는지를 보여주며, 미래 대회에 대한 기대감을 높입니다.
미래에 대한 기대와 메시지
김예림은 매니저먼트사를 통해 "오늘 연기 초반에 실수가 있었지만 큰 대회에 앞서 점검한다는 마음으로 편하게 타려고 노력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지난해에 이 대회 우승을 하게 되어 개인적으로 의미가 크다"며, 그녀의 성과에 대한 개인적인 만족감을 표현했습니다. 또한, "다음 대회인 ISU 그랑프리 시리즈 중국 대회 이전까지 보완점들을 수정해한 단계 더 좋아진 모습 보여드릴 것"이라고 메시지를 전하며, 향후 경기에서 더 큰 성과를 기대하는 의지르 나타냈습니다.
스포츠 관련된 이 정보도 있습니다.
2023.10.09 - [분류 전체보기] - 2022 아시안게임 야구 대표팀: 역사적 4연패와 포상금, 병역 혜택 소식
2023.10.09 - [분류 전체보기] - 2023 시카고 마라톤: 키프텀과 시판 하산의 역사적인 순간
2023.10.09 - [분류 전체보기] - 황희찬의 레전드 성장: 경기마다 빛나는 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