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박항서 감독의 친선경기 참여: 한국과 베트남 사이의 특별한 유대관계

by 부를향한여정 2023. 10. 18.
반응형

박항석 전 베트남 축구대표팀 감독이 한국 대표팀과 베트남 대표팀의 친선 경기에서 선수들을 격려하고 응원하는 모습 보였습니다. 

 

 

 

 

이 블로그에세는 박항서 감독의 이야기와 한국과 베트남 축구의 연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박항서 감독, 한국과 베트남 친선경기에서 선수들 응원

 

박항석 전 베트남 축구대표팀 감독은 한국과 베트남의 친선경기에서 격려자로 나서 선수들을 응원하며 이목을 끌었습니다.

 

 

그는 17일 수원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한국 대표팀과 베트남 대표팀의 경기에서 뜨거운 환영을 받았으며, 이는 그가 한국에서 오랫동안 활동한 뒤에 베트남에서 지휘했지 때문에 더욱 의미 있는 순간이었습니다.

 

박항서 감독, 베트남 축구의 사랑받는 인물

 

방항서 감독은 2017년부터 2021년까지 베트남 성인대표팀과 U-23 대표팀의 감독을 역임하면서 베트남 축구계에서 큰 사랑을 받아온 인물입니다.

 

 

 

 

그의 지도 아래, 베트남 대표팀은 아시안게임에서 4강 진출, SEA게임 축구에서 2회 연속 우승, 그리고 월드컵 최종예선 진출 등의 성과를 이뤄냈으며, 이러한 성과는 방항석 감독의 전문성과 지도력을 입증하는 결과입니다.

 

박항서 감독의 제자들과 강한 유대관계

 

한국 대표팀과 베트남 대표팀의 경기 이전, 방항서 감독은 베트남 대표팀 선수들과 웃음 지으며 악수를 나누었습니다. 그는 오랫동안 함께했던 제자들과 다시 만난 것에 기쁨을 나타냈고, 한국 대표팀 선수들과도 따뜻한 인사를 나누며 이들과의 우정을 강조했습니다.

 

 

 

이는 그의 감독생활 동안 형성된 긴밀한 관계의 결과입니다.

 

박항서 감도의 미래 전망

 

박항서 감독은 현장으로의 감독 복귀 가능성에 대해 "한국에서 돌아갈 생각이 없다" 베트남에선 어린이 교실을 하고 있다"며 한국 축구계로 돌아갈 계획이 없음을 밝혔습니다.

 

 

 

 

그러나 "제3국에서  여건이나 조건이 맞으면 해볼 생각도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한국 vs 베트남 축구 관련된 이 정보도 있습니다.

 

2023.10.17 - [분류 전체보기] - 한국과 베트남 축구: 인정과 발전의 순간

 

한국과 베트남 축구: 인정과 발전의 순간

한국과 베트남, 두 나라의 축구 대표팀은 현재 글로벌 축구계에서 주목받는 중요한 순산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두 나라의 축구에 대한 인정과 성과, 그리고 미래에 대한 기대를

class-run.co.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