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후 단 1년 만에 국내외 음악 시장을 뒤흔들며, 그들의 업적은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며 한층 빛을 발하였습니다.
뉴진스의 글로벌한 활동을 통해 대중과 함께하는 이 흥미진진한 여정에 대한 story를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뉴진스의 업적과 수상
뉴진스는 단 1년 만에 국내와 국외에서 큰 주목을 받아온 가수 그룹으로, 그들의 음악적 업적은 최근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을 수여받음으로써 한층 높아졌습니다.
2023년 10월 21일에 서울 중구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개최된 '2023년 대한민국 대중문화예술상'에서, 뉴진스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 표창을 수상하였습니다.
엄청난 성과와 국내외 주목
뉴진스는 단 데뷔 반년 만에 국외 음악 차트인 미국 빌보드 '핫 100'과 영국 오피셜 싱글차트 '톱 100'에 진입한 신기록을 세우며, 국내에서는 싱글 앨범 'OMG'로 멜론에서 역대 최장기간 1위를 기록하였습니다.
이로써 그들은 K팝 신성으로 자리매김하였고, 'Get Up' 앨범은 '빌보드 200'에서 1위를 차지하며 글로벌 음악 시장에서 큰 성과를 이루었습니다.
글로벌 음악 시장 석권
뉴진스는 'Get Up' 앨범으로 '빌보드 200'에 12주 연속 이름을 올리며 4세대 K팝 걸그룹 중 최장기간 차트인 신기록을 경신하였습니다.
그들은 미국 '롤라팔루자 시카고', 일본 '서머소닉' 등 해외 대형 음악 페스티벌에서 활약하며 글로벌한 음악 활동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성장과 앞으로의 비전
뉴진스의 성장과 성공은 그들의 음악적 열정과 재능, 꾸준한 노력에 의해 이루어진 결과입니다. 이들은 앞으로도 더 많은 음악을 통해 대중을 감동시키고 대중문화 발전에 기여하겠다는 포부를 밝혔으며, 그들의 미래 활동가 대중문화 예술상 수상은 그들의 뛰어난 음악과 지속적인 노력을 칭찬하는 의미가 큰 상임을 보여줍니다.
뉴진스 관련해서 이 정보도 있습니다.
2023.10.10 - [분류 전체보기] - 2023 LoL 월드 챔피언십 주제곡 'GODS'와 뉴진스(Nu'est) 협업: 롤드컵의 음악적 혁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