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에스파, 아이브의 멤버로 구성된 이 새로운 유닛은 '노바디'라는 싱글을 곧 발매할 예정이며, 음악 팬들과 전 세계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뚜렷한 협업의 시작
(여자)아이들, 에스파, 아이브의 멤버의 멤버로 구성된 새로운 유닛이 결성되어 이들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가 공개되었습니다.
세 가지 인기 그룹의 멤버들이 함께 독특한 협업을 시작한 것으로, 음악 팬들과 관심가는 뮤직 시너지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기대를 모으는 '노바디' 싱글
이 새로운 유닛은 16일에 '노바디(NOBODY)'라는 싱글을 발매할 예정으로, K팝 팬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이 곡은 빅히트 뮤직 소속 프로듀서와 국내외 유명 작곡가, 작사가의 참여로 제작되어 기대 순준이 높아진 상태입니다.
혁신적인 음악 경험의 약속
프로듀서는 이 프로젝트를 "기존 문법과 형식을 파괴하고 성사된 컬래버레이셔"이라고 극찬하며. 기존의 음악 형식을 넘어서는 혁신적인 음악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여자)아이들, 에스파, 아이브의 멤버의 다양한 음악 스타일과 개성을 표현하며, 세 곡의 다양한 버전으로 팬들을 만족시킬 계획입니다.
음악을 통한 문화 소개와 글로벌 연결
이 프로젝트는 2030 부산세계엑스포 유치를 기원하는 마음으로 시작 되었으며, 음악을 통해 문화와 예술을 세계 각지의 사람들에게 소개하고 연결하려는 목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와 SM 엔터테인먼트의 협업으로 성사되어, K팝의 글로벌 인기를 더욱 높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위에 관련된 이 정보도 있습니다.
2023.11.06 - [분류 전체보기] - 임영웅의 음악적 열풍이 다가온다: 서울월드컵경기장 콘서트 개최 소식
2023.11.03 - [분류 전체보기] - 비틀즈의 레전드와 AI 기술의 활용: '나우 앤 덴' 신곡의 등장
2023.11.05 - [분류 전체보기] - 뉴진스(NewJeans)와 함께하는 '2023 LoL 월드 챔피언십'의 화려한 오프닝 무대
댓글